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9:48
연예

'쉬즈곤' 밀젠코 마티예비치, '화려한 유혹' OST 참여

기사입력 2016.02.23 11:43 / 기사수정 2016.02.23 11:43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아영 기자] 록밴드 스틸하트의 보컬 밀젠코 마티예비치가 '화려한 유혹' OST의 가창자로 나섰다.

23일 자정 밀젠코 마티예비치가 부른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 OST '마이 러브 이즈 곤(My Love Is Gone)'이 공개됐다.

밀젠코 마티예비치는 '쉬즈 곤(She's Gone)'으로 한국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스틸하트의 보컬이다.

'마이 러브 이즈 곤'은 전주의 웅장한 15인조 리얼스트링과 함께 시작되며 후렴구는 드럼과 기타사운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을 보낼 수 없는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밀젠코 마티예비치는 직접 작사에 참여하는 열정을 보였다. 또 스틸하트의 기타리스트 유로스 라스코브스키와 드러머 마이크 험버트가 직접 미국 현지에서 녹음해 곡 완성도를 높였다. 한국에서는 기타리스트 서창원과 베이시스트 서민석, 스트링 편곡자 권석홍의 지휘 아래 RBW String이 힘을 보탰다.

'화려한 유혹'의 박세준 음악감독은 "세계적인 록밴드의 보컬리스트가 드라마 OST에 참여했다는 것만으로도 큰 의미가 있고, 극중 연인의 이별 테마와 '마이 러브 이즈 곤'의 정서가 일치되어 시청자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화려한 유혹'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배드보스컴퍼니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