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0:41
연예

최지우, 반전의 '냉장고' 오늘(15일) 공개…"주류백화점"

기사입력 2016.02.15 09:18


[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한류여신 최지우가 JTBC 푸드 토크쇼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냉장고를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공개된 냉장고에는 청순하고 가녀린 최지우의 이미지와는 달리, 다양한 주류들이 곳곳에 자리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MC 김성주 안정환과 셰프들은 냉장고 구석구석에서 끊임없이 나오는 각종 주류들을 보며 “지금까지 나왔던 냉장고 중 가장 다양한 종류의 술이 있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최지우의 냉장고를 함께 본 김풍은 "주류백화점이네요"라며 감탄했고, 이날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 김주혁은 최지우가 “‘냉장고를 부탁해’가 아닌 ‘와인셀러를 부탁해’를 나갔어야 하는 거 아니냐”며 MC들과 함께 최지우 놀리기에 합세했다. 심지어 최지우의 냉장고를 들여다보던 안정환은 "이건 술꾼의 끝이다"며 냉장고 속 무언가를 보고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오랜 기간 공석이었던 고정 MC 자리에 안정환이 발탁돼 정식으로 MC 취임식을 치러 눈길을 끌었는데, 취임식부터 범상치 않은 입담을 선보이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청순가련 여배우, 최지우의 반전 냉장고와 그 냉장고 속에서 나온 특급 레시피는 15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JTBC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