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0:28
연예

'치인트' 여섯번째 OST 발표…스웨덴세탁소·몽키즈 참여

기사입력 2016.02.15 07:32 / 기사수정 2016.02.15 07:41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여섯 번째 OST OST가 15일 밤 12시(16일 0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OST에는 스웨덴세탁소의 '조금만 더'와 몽키즈의 '사랑인가 봐요'가 각각 수록된다.
  
스웨센세탁소의 '조금만'은 사랑하는 이에 관한 것이라면 언제나 조금만이라도 더 알고 싶어 하는 연애 감정을 그린 곡으로, 극 중 홍설(김고은 분)이 유정(박해진 분)을 이해하고 싶어 하는 마음을 담고 있다. 연인에게 전하는 따뜻한 위로, 연인을 가장 잘 아는 사람이 나이길 바라는 간절함과 함께 나의 온기로 감싸주고 싶은 절실한 고백을 노래한다. 여주 홍설의 시점이자, 메인 커플의 애절한 감정선을 다룬 곡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살 것으로 기대된다.
 
팝 밴드 몽키즈의 '사랑인가 봐요'는 팝적인 색채의 록사운드에 흥겨운 레게 비트를 얹은 곡으로, 사랑을 시작해가는 남녀의 설렘을 사랑스럽게 표현해 달달한 장면에 어울리는 무드로 완성되었다.
 
한편, 나날이 섬세해지고 있는 감정 연기로 연일 최고 시청률을 갈아치우며 세대를 초월한 인기를 몰고 있는 박해진, 김고은, 서강준, 이성경, 남주혁, 박민지 주연의 '치즈인더트랩'은 매주 월, 화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in999@xportsnews.com / 사진 = ⓒ CJ E&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