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3:51
연예

'정글의법칙' 서강준·전혜빈·홍윤화, 뉴질랜드 통가 출국

기사입력 2016.02.01 10:51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SBS '정글의 법칙' 통가 편 일부 출연자의 출국 셀카가 공개됐다.
 
지난 31일 '정글의 법칙' 통가 편 멤버로 확정된 방송인 김병만, 배우 고세원, 서강준, 전혜빈, 그룹 매드타운 조타, 방송인 홍윤화의 출국 셀카가 공개됐다.
 
이후 B1A4 산들, 2PM 찬성, 인피니트 성종과 이훈도 촬영에 투입된다. AOA 설현은 합류를 최종 조율 중이다.
 
공개된 출국사진에서는 6명이 함께 어울리며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어 본 방송에서 보여줄 호흡이 기대된다.
 
한편, 뉴질랜드 북동쪽에 위치한 통가는 남태평양에 마지막 남은 입헌군주국으로 정식 국가 명칭은 통가왕국(The Kingdom of Tonga)이다. 단 한 번도 식민지 지배를 받지 않아 오늘날까지 자신들만의 역사와 문명, 전통문화를 잘 보존하고 있는 나라다.
 
그림처럼 펼쳐진 하얀 백사장과 오염되지 않은 에메랄드빛 청정 바다가 둘러싸고 있으며 고래와 함께 수영도 가능하다. 하지만 지구 온난화로 인해 해수면 상승으로 지구상에서 사라져버릴지 모르는 상황. '정글의 법칙' 병만족의 생존을 통해 통가의 위대한 대자연을 기록한다.
 
'정글의 법칙' 통가 편은 3월 초 방송 예정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SBS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