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8:19
사회

'가성비甲' 초강력 스팀다리미 '스팀덕' 출시

기사입력 2016.01.30 10:41 / 기사수정 2016.02.15 09:15

강정훈 기자

생활건강용품 전문기업 ㈜고려엘앤씨(대표 박충식)에서 초강력 스팀으로 주름을 순식간에 없애버리는 '스팀덕'을 출시했다.

‘스팀덕’은 일반적인 스팀다리미와는 달리 열판을 과감하게 제거하고 1200w의 강력한 스팀으로만 순식간에 주름을 없애버린다.  
 

(▲스팀덕 스팀다리미 사용 전 vs 30초 사용후)

사용법도 아주 간단하다.  주입구가 타제품보다 커서 물을 흘리지 않고 주입하기 쉽고, 전원을 연결한 후, 물이 끓기 시작하면 오리 주둥이처럼 생긴 토출구로부터 강력한 스팀이 무한대로 방출된다. 이 강력한 스팀이 옷감의 큰 주름부터 잔주름까지 확실히 없애준다. 또한 “스팀덕”은 사이즈도 작고 무게도 가벼워 출장시에 휴대가 가능하다.

 또한 가정에서 흔히 사용하고 있는 스팀다리미는 장시간 사용시 녹물이 흘러 나와 옷감을 상하게 할 수 있지만 스팀덕은 그런 염려는 하지 않아도 된다. 녹이 슬지 않는 스테인레스와 폴리프로필렌 재질로 만들어 이런 걱정들을 원천적으로 봉쇄 한 것이다.
   

(이미지 제공 = 고려생활건강 www.korcare.co.kr)

정광훈 ‘스팀덕’ 개발자는 “’스팀덕’은 정신없는 출근시간에 다림질을 하기 위해서 다림판을 꺼내고, 펴고 다리미를 연결하는 등의 여러모로 불편했던 부분에 많은 변화를 가져다 주는 제품으로 다림질의 시간도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신개념 다리미이다. 장기 불황속, 소비자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하여 불필요한 기능은 없애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결과,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을 수 있었다”고 밝혔다.

스팀덕 스팀다리미와 스탠드 옷걸이 세트는 당초 목표였던 2월말 보다 앞당긴 1월말 완판되었으며, 지금 주문하면 2월 11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고 업체측이 밝혔다. 

스팀덕 스팀다리미와 스탠드 옷걸이 세트는 당초 목표였던 2월말 보다 앞당긴 1월말 완판되었으며, 2차 생산 물량이 2월 11일부터 입고된다고 업체측이 밝혔다. 

한편, 스팀덕 스팀다리미는 고려생활건강에서 온,오프라인 최저가로 79,800원에서 할인된 29,800원에 판매중이며, 스탠딩 옷걸이와 함께 예약구매시 (스팀덕 스팀다리미+스탠드 옷걸이) 44,700원에 판매한다.


▶스팀덕 스팀다리미 후기 자세히 보러가기



 

강정훈 기자 mousy0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