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7:04
연예

박영진 결혼식, 박지선·오나미·허경환 총출동…유쾌+훈훈

기사입력 2016.01.23 16:39 / 기사수정 2016.01.23 16:39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맹활약 중인 개그맨 박영진이 품절남 대열에 합류했다.

박영진은 23일 오후 1시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4살 연하의 예비 신부와 화촉을 밝혔다. 공개로 진행된 결혼식에는 박영진의 결혼을 축하해주기 위해 동료 개그맨들을 비롯해 많은 스타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이날 예식은 주례 없는 결혼식으로 진행 돼 의미를 더했다. 오나미와 박지선의 화동으로 식이 시작됐고, 동료 개그맨 허경환과 박성광이 1부 공동사회를, 김대성이 2부 사회를 맡아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잘 이끌어냈다. 축가는 가수 간미연, 박원, 그리고 동료 개그맨들의 깜짝 축하 무대로 이어졌다.


박영진 커플의 결혼준비를 담당한 아이웨딩 측은 "주례를 과감히 생략하고 하객과 더 가까이 소통하면서 모두가 하나 된 결혼식이었다. 결혼식 내내 두 사람과 하객들의 웃음이 멈추지 않았다"고 결혼식의 분위기를 전했다.

두 사람은 동료 개그맨 김대성의 지인 모임에서 처음 만나 서로 호감을 갖고 좋은 만남을 이어오다 비슷한 가치관, 서로의 부족한 부분을 헤아려주는 모습에 반해 평생을 함께 할 결심을 하게 됐다.


지난 해 10월에는 박영진이 개그콘서트 녹화 현장에서 깜짝 결혼 발표를 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박영진 커플은 결혼식을 마치고 6박 8일 동안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후 서울 영등포구 당산에 신접살림을 차릴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아이웨딩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