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6:30
게임

테일즈런너, ‘걸스데이’ TV광고 NG영상 공개

기사입력 2016.01.15 14:07 / 기사수정 2016.01.15 14:14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인기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의 TV광고에 출연한 홍보 모델 ‘걸스데이’의 NG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테일즈런너의 겨울 프로모션을 위해 TV광고를 촬영하던 당시에 생긴 재미난 상황들을 담고 있다. ‘걸스데이’ 네 명의 멤버인 ‘소진’, ‘유라’, ‘민아’, ‘혜리’가 차례로 등장해,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유쾌했던 촬영장의 분위기를 전해준다.
 
1분 분량의 NG영상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걸스데이’와의 겨울 특별 이벤트 ‘오늘은 내가 이긴 데이(DAY)’를 2월 3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이용자들은 테일즈런너를 한 판 이상 플레이 해 가위바위보 도전 기회를 얻은 다음, 공식 홈페이지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멤버를 골라 대결하면 된다. 대결에서 기록하는 연승 수에 따라 ‘골드 스노우 주화’, ‘이달의 뽑기 쿠폰’ 등의 유용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지난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4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