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11:31
연예

박슬기, '고품격 짝사랑' 카메오 출연…정일우와 인터뷰

기사입력 2016.01.14 07:55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박슬기가 연예뉴스 리포터 역을 맡아 ‘고품격 짝사랑’에 특별 카메오에 출연한다.
 
14일 웹드라마 '고품격 짝사랑' 측에 따르면 정경호, 김소연의 바통을 이어 받아 박슬기가 특급 카메오로 출연할 예정이다.  
 
‘고품격 짝사랑’은 키우는 신인마다 톱스타로 만드는 마이더스의 손 ‘세훈’(정일우 분)이 우연히 만난 산골 철벽녀 ‘이령’(진세연)을 캐스팅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코믹 로맨스이다.
 
‘고품격 짝사랑’에 특급 카메오로 출연을 결정한 박슬기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10년 동안 연예가 전문 리포터로 활약하고 있는 인물. 이에 ‘고품격 짝사랑’에서도 한층 리얼함을 살려 정일우와 즉석에서 인터뷰를 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스틸 속 박슬기는 정일우와 인터뷰를 나누고 있다. 박슬기는 실제 인터뷰를 진행할 때와 똑같은 모습으로 정일우와 1:1 전격 인터뷰를 나누고 있는데 현실인지 드라마 속인 지 구분하기 힘들 정도다. 특히 박슬기는 특유의 입담과 재치로 정일우를 함박 웃음 짓게 하고 있어 두 사람은 과연 어떤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제작사 관계자는 "박슬기의 감칠맛 나는 연기 덕분에 어디서 볼 수 없는 리얼한 장면을 만들 수 있었다”고 밝힌 뒤 “고 퀄리티 카메오 군단과 완성도 높은 영상미로 볼거리가 풍성한 ‘고품격 짝사랑’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정일우와 진세연의 코믹 달달 케미가 돋보이는 '고품격 짝사랑'은 총 20부작이다.

drogba@xportsnews.com / 사진 = 김종학 프로덕션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