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2:28
연예

'셰프끼리2' 최현석, 밥 사라는 후배 셰프들의 아우성에 '울상'

기사입력 2016.01.11 15:53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최현석 셰프가 후배 셰프들과의 만남에서 진땀을 흘렸다. 

11일 SBS플러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셰프끼리2'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영상에는 최현석, 오세득, 남성렬, 김소봉 등 출연 셰프들이 서울 모처의 한 스페인 요리 전문 레스토랑에서 첫 만남을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에서 최현석은 "주문 먼저하고 먹으면서 이야기를 나누자"고 말문을 열었다. 김소봉은 "오늘 이거 누가 사는거에요?"라며 막내다운 질문을 던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최현석을 제외한 셰프들은 일제히 "당연히 큰형 최 셰프님이지"라고 입을 모았다.
 
이어 김소봉은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으며 메뉴판에 집중하기 시작했다. 그는 "스페인 음식이 적게적게 나온다"며 "부족하지 않게 많이 시켜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소봉의 당돌한 모습에 표정이 서서히 일그러지기 시작한 최현석은 "날 늘 평등하게 대해줬으면 좋겠다"라고 진땀을 빼는 긴장한 모습을 보여 또 한번 폭소케했다.

'셰프끼리2'는 시즌1과 달리 이번에는 수행에 가까운 만만치않은 맛 성지 순례에 나서는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장소 선정 역시 세계 요리의 트렌드를 한눈에 알 수 있는 상하이와 '창조요리'의 본고장이라고 할 수 있는 스페인으로 선정해 그간의 방송들과는 차별화된 신선함을 전한다.
 
한편 '셰프끼리2'는 오는 27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SBS플러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