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2:54
연예

'화려한 유혹' 최강희, 정진영과 창경궁 데이트 포착 '청순'

기사입력 2016.01.11 11:26 / 기사수정 2016.01.11 11:26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아영 기자] '화려한 유혹' 복수심에 불타는 주상욱이 정진영, 최강희의 데이트에 훼방을 놓았다.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 측은 11일 오전 최강희, 정진영, 주상욱의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데이트를 즐기는 강석현(정진영 분)과 신은수(최강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진형우(주상욱)가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두 사람에게 다가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최근 창경궁 일대에서 촬영된 이 장면은 신은수가 강석현의 마음을 확실하게 훔치기 위해 준비한 데이트 장면이다. 창경궁은 강석현이 첫사랑 백청미와 자주 오던 추억의 장소다. 신은수는 강석현이 좋아하는 시의 한 구절을 외우는가 하면 팔짱을 끼는 등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제작진은 "혼수상태로 병원에 누워있는 딸을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신은수가 강석현의 마음을 확실히 사로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다. 딸을 위해 강석현의 모든 것을 알아내려 하는 신은수는 '화려한 유혹'을 즐기는 또 다른 재미"라며 "두 사람의 데이트 장소에 등장한 진형우의 행보 역시 주목해달라"고 귀띔했다.

한편 '화려한 유혹'은 비밀스러운 이끌림에 화려한 세계로 던져진 한 여인의 이야기로,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룬 드라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메이퀸픽쳐스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