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tvN '꽃보다 청춘-아이슬란드'가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16일 '꽃보다 청춘-아이슬란드'는 첫 티저에 이어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며 예열에 나섰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아이슬란드의 환상적인 겨울 풍경을 배경으로 새하얀 빙하 위에 옹기종기 모여 앉아 추위에 떨고 있는 정상훈, 조정석, 정우, 강하늘의 익살맞은 표정이 눈길을 끌고 있다. 두 손을 모아 입에 대고 입김을 불고 있는 이들의 귀여운 모습이 인상적.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정상훈, 조정석, 정우, 강하늘이 각자 캐릭터가 분명하고 스타일이 달라 이들을 그저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큰 재미가 있었다"며 "다들 여행에 익숙하지 않아 좌충우돌 하면서도 여행을 하고 있다는 그 자체만으로도 행복해하고 즐거워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첫 방송부터 시청자분들도 바보 사형제의 순수한 매력에 빠질 것이라 장담한다"고 전했다.
제작진은 또 "이번 '꽃보다 청춘'을 통해 발길 닿는 곳 어디든지 펼쳐지는 아이슬란드 환상적인 대자연을 시청자 여러분께 선사하고자 한다. 아름다운 겨울왕국 아이슬란드의 빼어난 자연경관을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꽃보다 청춘-아이슬란드'는 오는 1월 1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tvN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