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MBC 창사기념 특집드라마 '퐁당퐁당 LOVE'의 관전 포인트가 공개됐다.
10일 '퐁당퐁당 LOVE' 측은 같은날 네이버에서 첫 공개를 앞두고 관전 포인트 3가지를 공개했다.
먼저 믿고 보는 배우 김슬기와 윤두준의 최강 케미가 선사된다. 김슬기는 연극,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개성강한 역할을 소화하며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해 왔다. 김슬기는 '퐁당퐁당 LOVE'에서도 고3 장단비 역을 맡아 톡톡 튀고 사랑스러운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윤두준 또한 '아이리스2', '식샤를 합시다' 등에서 안정된 연기력을 펼치며 배우로서도 확실한 자리매김했다. 윤두준은 근엄하지만 친근한 조선시대 왕 이도를 연기한다.
또한 김갑수, 임예진, 정규수, 이대연등 중견급 연기자를 포함해 떠오르는 신예 진기주, 안효섭 등이 함께하며 라인업만으로도 기대를 모으게 했다.
'퐁당퐁당 LOVE'는 학습된 무기력, 불안한 미래를 가진 젊은이들이 만나 서로를 발견하고 사랑하게 되며 자신의 삶이 진정 원하는 바에 대해 스스로 묻게 되며 성장하는 모습을 그린 드라마다. 김슬기와 윤두준을 통해 조선시대의 삶을 빗대어 2015년 대한민국 현실을 뒤 돌아 보게 하고 현 시대를 살아가며 힘들어 하는 젊은이들에게 "괜찮아! 그럴 수도 있지"라는 단순명쾌한 답변과 인간들의 관계 속에서 따뜻함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퐁당퐁당 LOVE'는 2015년 제20회 아시안TV어워즈(ATA)상 시상식에서 단편드라마 부문 최우수상을 받은 단막극 '원녀일기(2014)' 김지현 PD의 두 번째 작품으로 이번에는 판타지 타임 슬립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가지고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김지현 PD의 톡톡 튀는 감성과 개성강한 연출력으로 가득 채워진 '퐁당퐁당 LOVE'는 또 한 번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퐁당퐁당 LOVE'는 아슬아슬하고 불안한 현실을 뛰어넘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바치는 공감과 파이팅의 드라마로 타임 슬립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가지고 비를 통해 조선에 떨어진 고3 소녀 단비와 조선시대 왕 이도의 성장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퐁당퐁당 LOVE'는 MBC 최초 웹과 지상파 방송에서 공개되며 10일 웹 1회가 네이버를 통해 첫 공개된다. 방송은 오는 13, 20일 밤 12시 5분.
true@xportsnews.com / 사진=MBC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