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20:46
연예

'리얼스토리 눈' 前 남편 친구 "신은경, 빚 갚은 거 없다"

기사입력 2015.12.08 21:53 / 기사수정 2015.12.08 22:03

정희서 기자


▲ '리얼스토리 눈' 신은경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배우 신은경의 전 남편 친구가 "신은경이 전 남편의 빚을 변제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8일 방송된 MBC '리얼 스토리 눈'에서는 거짓 모성애 논란부터 전 소속사와의 법적 다툼까지, 논란의 중심에 서 있는 배우 신은경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신은경의 전 남편 친구는 "신은경은 갚은 게 없었다. 내가 다 갚았다. 5억원 정도 줬을 것이다"라고 폭로했다.

그는 "신은경이 전 남편 빚 때문에 허덕인다고 하니 어이가 없었다. 친구는 그래도 아이 엄마니까 참자고 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앞서 지난 11월 말, 신은경의 전 소속사 런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신은경을 상대로 민사 소송을 제기했으며 명예훼손에 대한 형사 고소장을 접수했다. 신은경 씨 역시 전 소속사 대표를 상대로 맞고소를 진행하고 있다. 

전 소속사 대표는 돈에 대한 맞고소가 아니며, 회사에 있을 당시 신은경 씨의 채무 때문에 힘든 생활을 보냈다고 밝혔다. 또, 신은경 씨가 하와이 호화여행을 다녀왔다며 최저 생계비만을 받았다는 말이 옳지 않다고 주장했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리얼스토리 눈' 신은경 ⓒ MBC 방송화면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