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2:28
연예

'치인트' 오늘(2일) 3차 티저…드라마엔 없는 색다른 모습 공개 '기대UP'

기사입력 2015.12.02 08:36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배우 박해진, 김고은, 서강준의 색다른 모습이 공개된다.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2일 자정 3차 티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치즈인더트랩'은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박해진 분)과 그의 본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여대생 홍설(김고은)의 한 시도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로맨스릴러를 담아낸 작품.
 
그런 가운데 박해진, 김고은, 그리고 백인호를 맡은 서강준이 함께한 3차 티저 촬영 현장이 영상 공개 전 먼저 베일을 벗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번 3차 티저에선 드라마 속에서 볼 수 없을 유정, 홍설, 백인호의 유쾌한 반전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이는 약 한 달 남은 드라마 방영을 기다려주고 있는 팬들에게 빵 터지는 웃음을 안길 선물이 될 예정으로 배우들의 특별한 이색 열연을 만날 수 있는 티저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이 날 촬영 현장에서 세 사람은 웃음이 끊이지 않았지만 이도 잠시, 작은 제스쳐나 눈빛 등 섬세한 부분까지 함께 체크하고 상의하는 등 더욱 좋은 티저 영상을 만들기 위한 열연을 펼쳤다. 특히, 박해진이 전하는 말에 귀 기울이고 있는 김고은과 서강준은 열정으로 가득했던 현장 분위기를 짐작케 하고 있는 상황.
 
'치즈인더트랩'의 한 관계자는 "오늘 자정 경 온에어 될 3차 티저는 드라마 내용과는 별개로 오직 티저이기에 가능한 이들의 색다른 모습이 보여질 예정이다. 박해진, 김고은, 서강준의 찰떡 호흡으로 탄생한 이번 티저 영상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치즈인더트랩'은 오는 2016년 1월 4일 첫 선을 보인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tvN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