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3 01:36
연예

이홍기 "한성호 대표·백진희, 쇼케이스 MC로 섭외했었다"

기사입력 2015.11.18 14:57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가수 이홍기가 쇼케이스 MC로 한성호 FNC 대표와 배우 백진희를 섭외했다고 밝혔다.

이홍기는 28일 서울 마포구 예스24 무브홀에서 첫번째 미니앨범 'FM302' 발매 기념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이홍기는 쇼케이스 MC 섭외에 대해 "첫번째 1순위가 한성호 대표였다. '과연 한 회사의 대표님이 아티스트의 DJ를 보면 어떨까'라고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그건 아니었"라고 전했다.

김희철은 "이건 김희철이 솔로 낼 때 이수만 선생님이 쇼케이스 MC를 맡는 것이니 상상만 해도 안될 것 같다"라고 거들었다.

이홍기는 "백진희에게 연락을 했는데 흔쾌히 해준다고 했는데 드라마를 촬영하고 있어서 안됐다"라며 "친한 희철이 형이랑 라디오처럼 진행하면 케미도 살고 좋을 것 같았다"라고 설명했다.

이홍기는 이날 0시 데뷔 9년 만에 첫번째 미니앨범 'FM302'를 발표했다. 앨범명은 라디오의 주파수 변조방식인 FM과 이홍기의 생일인 3월 2일을 합친 단어로, 각각 다른 라디오 주파수마다 다양한 자신의 음악들이 세상에 울려퍼진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앨범은 '렛츠 시즈 더 데이(LET'S SEIZE THE DAY)' '킹스 포 어 데이(KINGS FOR A DAY)' '비 유어 돌(BE YOUR DOLL)' 'LOL(LOUDNESS OF LOVE)' '비가 와요(IN THE RAIN)' 등 이홍기의 다채로운 자작곡으로 채워졌다. 

타이틀곡 '눈치 없이'는 이홍기의 애절한 음색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살린 발라드로,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하는 남자의 슬픈 감성을 대변하는 곡이다.

한편 이홍기는 이날 오후 7시 같은 장소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이홍기 ⓒ FNC엔터테인먼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