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밴드 엔플라잉이 첫 번째 싱글 ‘론리(Lonely)’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전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엔플라잉은 20일 정오 네이버 뮤직 스페셜을 통해 첫 번째 싱글 ‘론리(Lonely)’의 수록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재킷 사진을 배경으로 타이틀곡 ‘론리’를 포함한 세 곡이 담겼다.
가을에 어울리는 슬로우 템포의 서정적인 타이틀곡인 ‘론리’와 경쾌한 팝 사운드가 돋보이는 ‘노크 노크(Knock Knock)’, 펑키한 록 스타일로 풀어낸 ‘뻔뻔’까지 엔플라잉의 개성이 묻어나는 뉴트렌드적 수록곡도 엿볼 수 있다.
특히 타이틀곡 ‘론리’는 애절하면서도 아련한 이별 감성을 몽환적으로 담아내 파워풀했던 데뷔 때와는 상반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또 트랙리스트에는 전 곡 작사에 참여한 메인 보컬이자 래퍼인 이승협과 ‘뻔뻔’ 작곡에 참여한 베이시스트 권광진의 음악적 소신을 확인할 수 있다.
엠넷 ‘쇼미더머니4’ 톱4 출신 래퍼인 이노베이터는 ‘노크 노크’ ‘뻔뻔’ 두 곡을 이승협과 공동 작사해 이번 싱글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엔플라잉은 오는 22일 첫 번째 싱글 ‘론리’를 발표하고 음악 활동에 돌입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