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23:37
연예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12월 17일 국내개봉 확정…한글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5.10.20 14:28

김경민 기자

[엑스포츠뉴스=김경민 기자] 전설적인 SF영화 '스타워즈'의 새 시리즈인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이하 스타워즈7)가 메인 예고편과 글로벌 포스터를 공개했다.
 
'스타워즈7'은 오는 12월 17일 국내 개봉 예정으로, 20일  메인 예고편 공개로 그 서막을 드러냈다.
 
이번 메인 예고편 속에는 더욱 웅장해진 스케일과 ‘레이’(데일리 리들리)와 ‘핀’(존 보예가) 등 이번 시리즈에 처음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어 '스타워즈7'에 대한 호기심을 배가 시킨다.
 
특히 이번 예고편에서는 더욱 강력해진 포스와 그 안에 숨겨져 있던 진실이 밝혀질 것을 암시하고 있다. 예고편을 통해 강력해진 다크 사이드와 정의의 세력의 본격적인 대결을 예고했다.
 
1977년 '스타워즈 에피소드 4 - 새로운 희망'부터 시대를 앞서 나가는 설정과 비주얼로 화제를 일으켰던 '스타워즈' 시리즈의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이 담긴 글로벌 포스터도 함께 공개됐다.
 
공개된 글로벌 포스터는 ‘스타워즈’하면 떠오르는 반가운 얼굴들을 비롯, 이번 시리즈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새로운 얼굴들까지 확인할 수 있다. 영화 타이틀에 자리잡은 스톰트루퍼와 R2D2를 시작으로, ‘한 솔로’역의 해리슨 포드, ‘츄바카’역의 피터 메이휴, ‘레아 공주’역의 캐리피셔는 시리즈를 기다려 온 팬들의 기대를 더욱 배가시킨다.
 
또한 ‘레이’역으로 등장하는 데일리 리들리와 ‘핀’을 맡은 존 보예가는 시리즈의 새로운 얼굴들로, 포스터의 중심에서 광선검을 든 채 강렬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어 업그레이드된 인물들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 시킨다.

fender@xportsnews.com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