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4 01:29
연예

알리 "'댄싱9' 임샛별 MV 출연, 영감 많이 받았다"

기사입력 2015.10.14 14:35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가수 알리가 '댄싱9' 임샛별과 작업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14일 오후 서울 서초구 더리버사이드 호텔 7층 콘서트홀에서 알리의 새 미니앨범 '화이트홀' 음악감상회가 열렸다. 

이날 알리는 '댄싱9' 무용수 임샛별과의 뮤직비디오 작업에 관해 "'댄싱9' 프로그램을 정말 좋아했고 영감을 많이 받았다"라고 운을 뗐다.

알리는 "임샛별 씨가 레드 드레스를 입고 춤추는 모습을 보면서 현대무용을 배우고 함께 작업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라며 "함꼐 콘서트 무대에도 올랐고, 그분의 무용을 음악 속에 녹이고 싶다는 생각에 뮤직비디오에 참여해달라고 부탁했다"라고 설명했다.

알리는 4번째 미니앨범 '화이트 홀(White Hole)'에서 리메이크곡을 제외한 전 곡에 작사와 작곡자로 참여했다.

타이틀곡인 '내가, 나에게'는 알리가 이제까지 선보인 적 없는 팝록 장르의 곡으로 시원한 고음이 인상적인 곡이다. 삶에 지쳐 포기하고 싶어하는 나에게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다고 용기를 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 밖에도 하림의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 리메이크 버전과 유준상 작곡의 '샤이닝 이즈 블루(Shining is blue)', 생일 축하곡 ‘투 마이 디어(To ma dear)’, 알리와 원티드 전상환, 권박사의 합작품 ‘필 굿(Feel Good)’ 등이 수록됐다.

한편 알리는 15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쥬스엔터테인먼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