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6:47
연예

'삼시세끼' 나영석PD "다재다능한 이진욱, 제대로 하는 것 없다" 웃음

기사입력 2015.10.07 14:47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나영석 PD가 이진욱 섭외의 배경을 전했다.

7일 서울 상암동 DMS빌딩에서 열린 tvN '삼시세끼-어촌편2' 제작진 공동인터뷰에는 나영석 PD, 신효정 PD, 김대주 작가가 참석했다.

이날 나영석 PD는 "수염이 덥수룩한 이진욱의 공항 출국 사진이 있었다. '로맨스가 필요해'에서 봤던 이진욱이 아니었다. 그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 캐릭터로서 보여주는 면이 있고, 자신의 진짜 모습은 지키려는 마음이 큰 것 같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나 PD는 "자연인으로서 모르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볼 수 있겠구나 싶었다. 그래서 이진욱과 접촉을 했고, 흔쾌히 응해서 섭외를 하게 됐다. 예상대로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줬다. 로맨틱하고 세련되고 날렵한 턱선, 그리고 여심을 흔드는 이진욱이 있다면, 자연인으로서의 이진욱을 처음 보여드리게 될 것 같다. 다재다능하고 남자다운데, 제대로 하는 것은 없는 것 같다. 이번에 낚시 재능을 발견하고 갔다"고 웃었다. 

한편 '삼시세끼'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지난 1월 첫 선을 보인 '삼시세끼-어촌편'은 최고 시청률(5화) 평균 14.2%(이하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 순간 최고 16.3%를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차줌마' 차승원, '참바다씨' 유해진, '섬소년' 손호준의 두번째 만재도 라이프를 담을 '삼시세끼-어촌편2'는 오는 9일 오후 9시 45분에 첫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