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21:40
연예

신민아, '오휘' 새 모델 발탁 "아름다운 얼굴"

기사입력 2015.09.30 14:12

김경민 기자
 
[엑스포츠뉴스=김경민 기자] 배우 신민아가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오휘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
 
LG생활건강은 신민아의 모델 발탁과 함께 어린이들에게 밝은 웃음을 찾아주기 위한 '오휘 아름다운 얼굴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로 9회째인 '오휘 아름다운 얼굴 캠페인' 행사는 오는 10월 2일 오전 11시부터 신사동 가로수길 코노이 스페이스(Connoi-space)에서 열리며, 오휘 새 모델 신민아가 직접 참여한다. 또한, 2015 오휘 아름다운 얼굴 캠페인 키트 한정판 2종을 판매하며, 판매 수익금 일부는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 어린이들에게 기부되어 어린이들을 후원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오휘 아름다운 얼굴 캠페인’은 서울대 어린이병원 소아진료 부원장 김석화 교수의 뜻 깊은 협조를 받아, 아픈 어린이들에게 밝은 미소를 되찾아 주고 있다. 오휘의 새 모델 신민아는 어린이들에게 밝은 미소를 되찾아주는 이번 캠페인에 적극 참여하고자, 자신의 아름다운 마음을 담은 기부금 5,000만원을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에 직접 전달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오휘의 아름다운 얼굴 캠페인이 해를 거듭할수록 성황을 이루고 있다. 올해는 오휘 새 모델 신민아가 직접 기부에 참여하는 만큼 더 많은 팬들의 정성이 모여서 아름다운 얼굴의 어린이 주인공들이 늘어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fender@xportsnews.com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