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1:19
게임

신규 액션 RPG '삼국불패' 안드로이드로 출시

기사입력 2015.09.01 17:48 / 기사수정 2015.09.02 13:04

팽수형 기자

[엑스포츠뉴스=팽수형 기자] 오락실 격투액션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삼국불패'가 안드로이드에 출시되었다.
 
팡게임은 모바일 액션체감 RPG 삼국불패를 안드로이드용 3개 플랫폼에 동시 출시하고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국불패는 버튼 하나로 3개의 스킬을 연속 콤보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가상 조이패드로 편리하게 캐릭터를 컨트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버튼 하나로 스트리트파이터의 파동권, 승룡권과 같은 호쾌한 콤보 스킬을 구현할 수 있다.
 
삼국불패는 지난 8월 초 첫 공개 이후 CBT와 사전등록을 진행했고, 9월의 가장 첫째 날 안드로이드용 3개 플랫폼에 출시했다.
 
출시 직전 공개한 영상에서는 삼국불패의 배경이 되고 있는 황건적의 난을 시작으로, 다양한 영웅이 탄생하는 과정을 화려한 배경과 섬세한 일러스트로 잘 버무려 냈다. 또 영상은 화려하고 끊임없는 검술의 최강자인 '검사', 바람보다 빠른 궁술을 습득한 '궁수', 순간적인 폭발력과 강력한 한방의 '권사' 등 각 직업별 캐릭터가 뿜어내는 화려한 스킬을 클로즈업시켰다.
 
팡게임은 삼국불패의 3개 플랫폼 출시 기념으로 약 20만원 상당의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간의 스타트 보상은 기본, 매 10레벨마다 레벨업 보상으로 총 20만원 상당의 아이템이 지급되고 이벤트 기간 동안 60레벨을 달성하면 문화상품권이 100% 지급되는 파격 이벤트도 진행된다.
 
10회 소환시 횟수에 따라 명장 여세령 등 아이템을 지급하는 '10회 소환 이벤트'와 원보 소비량에 따라 아이템을 지급하는 '원보 소비 보상' 이벤트 등 총 9개의 화려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팡게임 남궁완 PM은 "삼국불패는 모바일게임 홍수 속에서 유일하게 빛나는 흙 속의 진주와 같은 게임"이라며 "모바일에서 흔치 않은 대전격투의 느낌을 잘 살린 삼국불패로 진정한 타격감의 진수를 몸소 체험해 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삼국불패는 안드로이드용 마켓인 구글플레이(http://goo.gl/2DIyLl)와 N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voder@xportsnews.com

팽수형 기자 vo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