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대우건설에서 송파구 문정지구에 송파 법조타운 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 신규 공급을 시작했다. 수익성과 안정성이 보장되는 수익형 부동산이 주목받고 있다.
문정 푸르지오시티가 들어서는 문정 지역은 위례신사선 사업계획이 확정되면서 교통 호재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관심을 끌고 있다. 위례신사선 개통 시 문정푸르지오시티 단지 앞에 법조타운역(가칭)이 신설될 예정으로, 개통 시에는 초역세권이 되어 문정지구의 랜드마크로 우뚝 자리 잡을 것으로 예측된다.
또한 문정지구의 배후 수요도 인기의 이유로 작용하고 있다. 사업지 앞이 법원, 검찰청과 지식산업센터를 비롯한 업무 상업 등 다양한 성격을 가진 업무단지들이며, 롯데월드타워와 가락시장 현대화사업 등의 개발호재도 즐비해지고 있어 많은 이들에게 투자처로 주목받고 있다.
문정 푸르지오시티는 지하 6층~ 지상 13층 규모로, 단지 주변으로 가든파이브·가락시장·이마트 등 대형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고, 단지 주변에 근린공원과 탄천 수변공원이 있어 쾌적한 입지환경 또한 기대할 수 있다.
현재 문정 푸르지오시티 모델하우스에서는 선착순 호수 지정 계약을 받는 중이며,
문정동 대우 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 문의 및 상담은 대표전화 (1661-4560)으로 확인하면 된다.
in999@xportsnews.com / 사진 = ⓒ 대우건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