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1:37
사회

1초 만에 개미허리로 만들어주는 벨트 등장

기사입력 2015.07.31 14:08

조우림 기자
[엑스포츠뉴스] 요즘 같은 세상에 다이어트 한번 해보지 않은 사람들은 없다. 여름은 다가왔지만 다이어트 실패 후, 비만과의 전쟁을 선포하며 살을 빼기 위한 몸부림으로 곳곳에서 치열하다.
특히 여름철은 얇은 티셔츠와, 땀을 많이 흘려 노출에 대한 스트레스가 이만 저만이 아니다. 
노출 부위가 늘어가면서, 그 동안 잘 숨겨왔던 옆구리와 뱃살들이 만천하에 드러난다. 
이런 점은 365일 24시간 다이어트만을 생각하는 여성들뿐만 아니라, 최근 외모에 신경을 많이 쓰는 남성들까지도 걱정하는 부분이다.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의 공통 관심사는 단시간에 원하는 부위 살을 빼는 것이다. 
가장 좋은 효과로는 운동과 식습관을 조절하는 방법이지만, 이 방법이 생각처럼 쉽지만은 않다. 

특히, 서양인들은 한국인들과 달리 고칼로리 함량의 음식이 주식이다 보니, 비만인 사람들이 많은데, 최근 미국 전역에서 연일 품절 대란을 일으킨  ‘코르셋S벨트’ 상품이 화제이다. 
건강,뷰티 전문기업 ‘고려생활건강’에서 최근 단독으로 수입해서 국내 독점 판매중인 ‘코르셋S벨트’는 착용 즉시 뱃살을 감춰주어 ‘뱃살 도둑’ ‘개미 벨트’ ‘모래시계 벨트’라고 불린다.

 

(사진= 코르셋S벨트 착용 전,후)

일반 코르셋처럼 착용이 번거롭거나 불편한 제품이 아니라, 착용 후 1초 만에 허리가 개미, 모래시계처럼 홀쭉하게 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뱃살 및 옆구리살을 감춰주는 미용용 뿐만 아니라, 허리를 꽉 조여주고 허리 전체를 압착 지지하는 기능으로 남,여 구분없이 착용 가능하며, 허리가 약한 사람이나 자세 교정에도 아주 탁월하다. 

‘코르셋S벨트’만의 이중 압착 기술을 적용하여 울퉁불퉁하게 나온 허리라인을 깔끔하고 매끄럽게 정리해주며, 메쉬 소재의 원단을 사용해서 땀이 차거나 갑갑한 느낌을 주지 않는다. 

코르셋 S 벨트 사이즈는 M(23-28), L(29-37) 2가지가 있으며, 신제품 출시 오픈 기념으로 사이즈에 상관없이 동일한 가격과 무료배송으로 고려생활건강(www.korcare.co.kr)에서 소비자가 3만9800원에서 할인된 최저가 34,000원에 판매 중이다.

▶코르셋S벨트 최저가 보러가기

조우림 기자 cwr278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