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0:58
게임

넷마블,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 여름맞이 업데이트

기사입력 2015.07.28 14:45

송희라 기자

[엑스포츠뉴스=송희라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에 ‘자동 다시하기’ 기능 및 신규 코스튬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자동 다시하기는 모험 지역 플레이 시 소모되는 ‘열쇠’ 아이템의 보유 수만큼 모험을 반복 진행할 수 있는 콘텐츠다. 이 기능은 무료로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하며 ‘자동전투’가 적용되는 성장의 대륙, 모험의 대륙, 요일 던전에서 이용할 수 있다.
 
여름을 맞아 수영복 복장의 한정판 코스튬 4종과 ‘악플러A’, ‘마녀 플레아’, ‘염화의 로아노’ 등 지난 업데이트 때 선보인 이용자 공모전 캐릭터 3종의 신규 코스튬도 공개했다.
 
또한 자연, 습지, 암흑, 화염, 별 등 각 지역 별 15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는 ‘성장의 대륙’ 스테이지를 7개로 축소하는 등 개선작업을 진행했다.
 
한편 넷마블은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8월 5일까지 시원한 여름 바다를 배경으로 수영복을 입은 개성 넘치는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이벤트 던전을 연다. 이용자 레벨에 따라 초급∙중급∙고급 난이도를 선택해서 입장 가능하며 모험 완료 시 7성 몬스터, 골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ellowxing@xportsnews.com

송희라 기자 mellowxi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