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7:39
연예

비스트, '예이' 스토리티저 공개…치명적인 변신

기사입력 2015.07.25 19:13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27일 컴백를 앞둔 그룹 비스트가 신곡 '예이(YeY)'의 멤버별 티저영상을 공개, 화끈한 섬머파티를 예고했다.
 
비스트는 25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 곡 '예이(YeY)'의 멤버별 스토리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팬들을 찾았다. 

비스트는 오전 9시 멤버 윤두준을 시작으로 용준형, 장현승, 이기광, 양요섭, 손동운까지 총 6시간에 걸쳐 개별 티저를 연속 공개하고 어느덧 이틀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티저영상은 소년에서 '핫 가이'로 돌아온 비스트의 확실한 변신을 예고함은 물론 화려한 영상미와 화끈한 파티신, 그리고 신곡 '예이(YeY)' 속 멤버 각자의 킬링파트가 일부 공개됐다. 

또한 레게 헤어, 상반신 노출 등 예상을 뒤엎는 스타일 변신은 물론 화려했던 파티 후유증으로 옥상, 차안, 쓰레기 더미 등 의외의 공간에서 부스스 깨어난 비스트의 모습은 반듯한 '남친돌'의 이미지를 탈피한 치명적인 변신으로 신선한 파격을 선사했다.
 
이틀 뒤인 27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될 비스트의 '예이(YeY)'는 평범한 일상 속 일탈을 꿈꾸는 모든 이들의 갈증을 해소해줄 비스트의 초강력 일렉트로닉 팝 댄스곡이다.
 
한편 비스트는 음원 공개 1시간 전인 26일 오후 11시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를 열고 '예이(YeY)'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drogba@xportsnews.com /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