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그라비티가 서비스하고 만개게임즈에서 개발한 시간여행 RPG ‘타임앤테일즈 for Kakao(Time & Tales, 이하 타임앤테일즈)’가 오늘(23일)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
이 게임은 거대 보스몬스터가 깜짝 등장해 전투를 펼치는 ‘베히모스’ 시스템으로 친구와 함께 공략이 가능하다. 몬스터 퇴치 기여도에 따라 더욱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복잡한 동선을 최소화하고 240여종에 달하는 아이템을 통해 장비시스템의 차별화를 두었다.
타임앤테일즈는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9일까지 매일 공식카페(http://cafe.naver.com/timentales#)를 통해 공개되는 쿠폰을 등록하면 영웅조각, 골드, 루비 등 다양한 게임아이템이 쏟아진다. 또한 친구와 함께 거대 보스 몬스터 베히모스 사냥에 참여만 해도 프리미엄 티켓을 지급한다. 사냥에 성공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1,000루비를 증정한다.
다음 달 27일까지 게임 내에서 획득할 수 있는 골드와 루비로 10연속 뽑기에 도전하고 영웅 획득한 후 공식 카페에 스크린샷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300개의 루비를 지급한다. 다음 달 20일까지 나만의 노하우가 담긴 공략 및 리뷰를 게재하면 최우수 리뷰를 작성한 3명에게 루비 1,000개를 증정한다.
타임앤테일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tnt.gnjoy.com)및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imentales)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