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9:09
연예

'연예가중계' 신현준 "원빈 결혼? 내게는 연락할 줄" 서운

기사입력 2015.05.30 23:32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신현준이 원빈 이나영의 극비 결혼을 알지 못했다고 했다.

30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는 원빈과 이나영의 결혼 소식이 담겼다.

이날 MC 이다희는 신현준에게 "원빈과 영화 '킬러들의 수다'에 출연하지 않았느냐"고 언급했다.  

이에 신현준은 "저한테만큼은 전화할 줄 알았다. 정선에서 결혼한다고 초대하면 '연예가중계' 생방송 때문에 못 간다고 얘기하려고 했다"고 말했다.

이다희는 "그건 신현준 씨의 생각이다. 신현준에게 연락 바란다. 오늘 하루종일 서운해했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현준은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웃었다.

원빈과 이나영은 30일 원빈의 고향인 강원도 정선 덕우리 인근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두 사람의 소속사 이든나인은 30일 보도자료를 배포해 "배우 이나영씨와 원빈씨가 2015년 5월 30일 평생을 함께 할 연을 맺었다"고 알렸다.

소속사는 "결혼식은 5월 30일, 가족들의 축복 속에 원빈씨의 고향 들판에서 열렸다. 5월의 청명한 하늘 아래 푸른 밀밭을 걸어나온 두 사람은 평생을 묵묵히 지켜봐주신 양가 부모님의 축복을 받으며 결혼 서약을 나눈 후 이제 하나가 됐다"고 밝혔다. 신혼여행의 시기와 장소는 정해지지 않았으며, 서울 방배동에서 신혼 생활을 시작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연예가중계 ⓒ KBS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