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3:43
연예

몬스타엑스, 고교 깜짝 방문…'스쿨어택' 19일 인터넷 생중계

기사입력 2015.05.19 09:35 / 기사수정 2015.05.19 09:37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첫 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아프리카TV 실시간 인터넷 방송으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14일 데뷔 앨범 'TRESPASS'을 발표하고, '아프리카TV UP'을 통해 실시간 인터넷 방송을 시작했다. '몬스타엑스가 다 해줄께'라는 콘셉트로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몬스타엑스 UP'은 첫 방송부터 이슈를 끌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19일 '고등학교 스쿨어택'을 예고하며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오늘 오후 2시 몬스타엑스가 학교를 찾아가는 것 부터 깜짝 스쿨 어택까지 모든 모습을 실시간으로 생중계 할 에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몬스타엑스 UP'은 몬스타엑스 공식채널에서 PC와 모바일로 동시 시청 가능하다   
 
몬스타엑스(주헌, 셔누, 기현, 형원, 민혁, 원호, IM)의 'TRESPASS'는 엠넷 '노머시'에 출연하며 격렬한 데뷔 전쟁을 치른 슈퍼루키 몬스타엑스의 정식 데뷔앨범이다. 앨범에는 일곱 멤버들의 도전적인 삶의 방식을 테마로 한 7곡이 빼곡히 담겼다. 타이틀곡 '무단침입'은 젊음을 대표하는 몬스타엑스의 이미지를 그대로 표현한 트랩쟝르의 힙합곡.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가 총 지휘를 맡아 공격적이면서 도전적인 캐릭터를 표현했고, 멤버들 각자의 포지션이 인상적인 조합을 만들어냈다.

몬스타엑스는 타이틀곡 '무단침입'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몬스타엑스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