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21:23
연예

이시원, '후아유' 합류…최강 비주얼+러블리 매력 교생役

기사입력 2015.05.18 16:56 / 기사수정 2015.05.18 16:56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이시원이 KBS 2TV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에서 미모의 교생선생님으로 활약한다.

tvN 드라마 '미생'에서 임시완에게 호감을 표한 유치원 선생님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이시원이 극 중 새롭게 등장하는 세강고 2학년 3반의 미모의 교생선생님 정민영 역으로 열연하는 것.

이시원이 활약할 정민영은 매사 긍정적이며 밝은 성격의 소유자임은 물론 누구보다 학생들을 위하는 열정적인 교생 선생님. 무엇보다 여신급 비주얼과 러블리 매력으로 세강고 남학생들의 사랑을 독차지할 예정이다.

또 학생들을 대하는 방식에 있어서 담임인 김준석(이필모 분)과 사사건건 부딪히며 극의 전개를 더욱 쫄깃하게 이끌어갈 것으로 두 사람의 연기 호흡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그동안 '미생'과 '닥터 프로스트'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로 안방극장의 시선을 사로잡아온 이시원은 실제 서울대 출신의 엘리트 배우로, '후아유-학교2015' 속 교생선생님 정민영 역으로는 어떠한 면모를 선보일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후아유-학교 2015' 제작진은 "극에서 선생님은 학생만큼이나 중요한 캐릭터이다. 이시원의 밝은 에너지는 드라마는 물론 학생들에게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미모의 교생선생님으로 세강고 접수에 나선 이시원의 모습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후아유-학교 2015'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이시원 ⓒ 기억속의 매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