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20:26
연예

'후아유' 남주혁 비하인드컷, 베이비 페이스+반전 근육 '자체발광'

기사입력 2015.05.13 10:55 / 기사수정 2015.05.13 10:55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남주혁의 KBS 2TV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 현장 속 비하인드컷이 화제다.

남주혁은 '후아유'를 통해 극 중 언론과 대중의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는 수영천재 한이안 역으로 출연 중이다.

공개된 사진은 극 중 이안이 아버지를 위해 광고 촬영중인 현장 비하인드 사진. 남주혁은 특유의 8등신 기럭지와 잘생긴 이목구비로 교복을 수트화 시키며 현장을 비주얼로 압도했다. 또 함께 촬영 중인 동료 배우들과도 촬영한 사진을 모니터링하는 등 화기애애하게 현장을 이끌었다.

지난 12일 방송된 '후아유'에서 이안은 훈련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던 길에 보증금을 올려달라는 집주인에게 사정 중인 아버지를 발견한다. 이어 아버지는 자신이 우승했던 경기를 돌려보다 농담반 진담반으로 "5월 대회 기대해도 되냐"며 묻고, 이안은 어깨 부상 사실을 숨기고 "당연하죠! 내가 누구 아들인데"라며 호기롭게 아버지를 안심시킨다. 이후 속 깊은 이안은 걱정되는 마음에 광고 회사에서 준 명함을 찾아 몰래 광고 촬영을 진행한다.

극 중 수영선수로 출연 중인 남주혁은 탄탄한 근육의 반전몸매와 베이비페이스에서 나오는 훈훈한 비주얼로 시청자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남주혁이 출연하는 '후아유'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후아유-학교2015' 남주혁 ⓒ YG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