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3:59
연예

[빅뱅 콘서트] 태양 "韓팬 오랜만, 떨리고 긴장돼"

기사입력 2015.04.26 17:14

정희서 기자


▲ 빅뱅 콘서트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빅뱅이 1년 3개월 만에 한국팬들 앞에 선 소감을 전했다.

26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빅뱅 2015 월드투어 'MADE'IN SEOUL WITH NAVER'가 열렸다.

이날 태양은 "저희 얼마나 보고싶었냐"라며 "저희도 여러분이 굉장히 보고 싶었다. 어제 오늘 이렇게 오랜만에 무대 앞에 서있는데 그 어느 무대보다 떨리고 긴장이 많이 된다"라고 전했다.

탑은 "오랜만에 한국 팬들을 만나니 왠지 고향에 계신 가족들을 만난 어색함이 든다. 어제 사실 여러분이 좀 어색했다"라고 솔직한 입담을 발휘했다.

빅뱅은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중국, 일본, 동남아를 넘어 미주지역까지 약 15개국에서 70회 공연, 140여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다. 특히 국내에서 처음 시도되는 조명 디자인과 연출, 누드스테이지와 최신 음향시스템 등 관객들이 공연 콘텐츠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무대장치를 도입해 만족감 높은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빅뱅은 5월 1일부터 8월 1일까지 매달 한 곡 이상의 곡이 수록되는 프로젝트 싱글앨범을 발표하고 오는 9월 'MADE' 앨범을 발매한다. 이번 콘서트에서 신곡 ‘LOSER’와 ‘BAE BAE'를 최초 공개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빅뱅 콘서트 ⓒ YG]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