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20:28
연예

'식스맨' 탈락자들의 따뜻한 응원 '광희야 축하해'

기사입력 2015.04.19 22:00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MBC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들이 광희를 향한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최시원과 강균성은 19일 각각 자신의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무한도전' 식스맨으로 선정된 광희에 대한 애정어린 메시지를 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무한도전' 식스맨에서 중간에 하차한 장동민을 제외한 최시원, 강균성, 홍진경과 광희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강균성은 "광희야, 축하해! 응원할게. 화이팅!"이라며 "스케줄로 인해 함께 하지 못한 다른 후보님들 다음에 꼭 함께해요"라며 따스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강균성은 '무한도전' 식스맨 프로젝트에서 유재석과 짝을 이뤄 단발머리 특공대를 결성해 훈훈한 모습을 연출했다.

최시원도 마찬가지였다. 그는 "광희야 축하해. 일단 컴퓨터는 멀리하구"라며 "촬영으로 함께하지 못하신 다른 후보분들 다음에는 꼭 함께해요"라고 글을 남겼다. 

그는 '뚜르 드 서울'을 기획해 하하와 함께 서울 전역을 자전거로 다니며 맛있는 음식들을 먹고, 기부를 진행하는 등 눈길을 끌었다. 특히 그는 자신의 '흑역사'로 불리우는 '포춘쿠키'사진을 과감하게 공개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다.

한편 광희는 '무한도전' 식스맨 프로젝트에서 '무한도전' 멤버 5인 중 3명의 표를 얻으며 당당하게 '무한도전' 식스맨으로 선발됐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최시원, 강균성, 홍진경, 광희ⓒ최시원 트위터]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