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14:47
연예

박진영 '어머님이누구니' 9개차트 1위 독식…JYP 집안싸움

기사입력 2015.04.13 09:04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박진영이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로 퍼펙트 올킬을 기록할 수 있을까.

박진영은 12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를 통해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 무대 첫 선을 보였다. 방송 직후인 오후 6시 30분, 음원이 공개됐고 반응은 뜨겁다.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는 13일 오전 8시 30분 기준 멜론, 엠넷,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지니, 네이버, 다음, 몽키3 등 총 9개 음원차트 실시간 순위 1위를 기록 중이다. 1위 독주체제를 이어가던 같은 회사 소속가수 미쓰에이를 밀어낸 결과다.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가 선보였던 가파른 상승세 수순과 비슷하다. 이 정도 반향과 상승세라면 미쓰에이처럼 '퍼펙트 올킬'을 노려볼 수 있다는 평도 나오고 있다. 일간차트 실시간차트를 모두 점령할 가능성도 결코 적지 않다.

이로써 JYP 엔터테인먼트가 오랜만에 음원차트에서 집안싸움을 펼치는 걸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2015년 지소울의 음원차트 호성적을 시작으로, 2월 15&의 '사랑은 미친 짓' 역시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며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이후 미쓰에이의 초대박 히트에 박진영의 신곡까지, JYP엔터테인먼트의 음원이 연속 흥하고 있는 흐름이다.

박진영과 미쓰에이의 음원차트 격돌이 사실상 예고된 가운데, 향후 JYP엔터테인먼트의 플랜과 흥행여부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5월 Mnet '식스틴' 방송을 통해 걸그룹 데뷔준비에 총력을 기울일 JYP엔터테인먼트는 6월 이후 2PM, 갓세븐 등을 내보내며 2015년을 재 브레이크의 해로 만들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박진영 미쓰에이 ⓒ JYP엔터테인먼트]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