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8 08:33
연예

큐브 걸그룹 씨엘씨, 리얼 다큐 공개…기부송 제작 '훈훈'

기사입력 2015.03.10 10:18 / 기사수정 2015.03.10 10:33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오는 19일 데뷔를 앞둔 큐브 엔터테인먼트의 새 걸그룹 씨엘씨(CLC)가 리얼 다큐를 선보인다.

씨엘씨는 10일 오전 큐브 공식 유투브 채널과 멜론 씨엘씨 공식 채널을 통해 온라인 리얼 다큐멘터리 ‘씨엘씨의 러브 케미스트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씨엘씨의 2014년 서울 홍대 앞 거리 버스킹 공연 현장과 멤버들의 솔직 담백한 인터뷰들이 최초로 공개돼 눈길을 끈다.

매서운 한파가 덮친 날에도 홍대 거리로 나선 씨엘씨는 언 손과 입을 녹여가며 공연을 펼쳐 서서히 관객들과 소통한다. 꾸준히 공연으로 소통한 끝에 국적불문,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씨엘씨를 보기 위해 모여든 관객들은 멤버들의 버스킹 공연에 자유롭게 기부금을 더하고, 씨엘씨의 마크가 새겨진 기타 피크를 교환해 가며 자연스레 기부에 동참한다.

노래를 통해 나눔을 전하는 법을 깨우친 멤버들은 곧 발달장애 아동 돕기를 위한 자작곡을 만들자는 계획에 착수, 크리스마스 이브 미니 공연을 준비하게 된다.

매주 화, 금요일 2주에 걸쳐 각 15분씩 총 4회 방송 예정 중인 '씨엘씨의 러브 케미스트리'는 연습생 시절부터 꾸준히 교류해 온 발달장애 아동 돕기에 쓰일 자작곡을 만들게 된 다섯 멤버들의 음악 교감을 다룬 리얼 다큐멘터리로 기대를 모은다.

큐브 측은 "포미닛, 비스트, 비, 지나, 비투비 등 소속 아티스트 모두가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선행과 봉사활동으로 환원하는 ‘미라클 프로젝트’를 이어가고 있는 중"이라며 "이런 선배들의 모습을 지켜봐 온 씨엘씨는 연습생 시절부터 적극적으로 보육원, 장애아동센터 등을 방문해 음악을 매개체로 한 꾸준한 재능기부 봉사 활동을 펼쳤다"라고 전했다.

한편 씨엘씨는 10일, 멤버 각자의 프로필을 전격 공개, 더욱 구체화된 멤버별 정보 공개에 돌입한다. 이어 19일 첫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데뷔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씨엘씨 ⓒ 큐브엔터테인먼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