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4 16:27
연예

'내친구집' 장위안 중국 집 최초 공개…도플갱어 대가족 등장

기사입력 2015.02.21 09:12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장위안의 중국집과 가족이 최초로 공개된다.

21일 방송되는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3회는 장위안과 친구들(유세윤, 기욤 패트리, 줄리안, 알베르토 몬디, 타일러 라쉬)이 드디어 '내 친구의 집'이 있는 중국 안산에 도착해서 벌이지는 일들을 카메라에 담았다.

장위안을 제외한 친구들은 서울에서부터 안산에 갈 것인가를 두고 갈팡질팡 고민하는 모습으로 장위안을 불안하게 만들었다.

이에 장위안은 "우리 엄마 요리실력 좋다", "친척들도 다 모였다", "엄마가 며칠 전부터 준비하고 있다"며 끊임없이 멤버들을 설득했다.

장위안과 친구들은 비행기와 버스를 갈아타는 먼 여정을 감수하며 말로만 듣던 안산에 도착해 엄마와 가족들의 환대를 받았다.

최초로 공개되는 장위안의 중국 고향집에는 친구들의 방문을 환영하기 위해 멀리 사는 친척까지 모두 모여 있어, 중국 특유의 따뜻한 가족애가 느껴졌다. 특히 제작진도 예상치 못한 숫자의 대가족이 기다리고 있어서 집안에 발을 디딜 틈도 없었다는 후문.

또한 장위안의 가족들은 장위안과 쏙 빼닮은 도플갱어 외모로 눈길을 끌었으며, 앞으로 가족들과 부대끼며 펼쳐질 여정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장위안의 가족과 집은 21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 JT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