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23:20
연예

'슈퍼맨' 지온·쌍둥이·새봄, 닮은꼴 인증샷 '오밀조밀'

기사입력 2015.02.14 08:16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공식 막내라인 엄지온, 이서언, 이서준, 진돗개 새봄이가 닮은꼴 절친 인증샷을 공개했다.  

15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65회에서는 ‘늘 지금처럼’편으로 엄태웅-지온 부녀의 산 속 집을 찾은 이휘재와 서언-서준 쌍둥이의 두 번째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지온과 쌍둥이는 함께 보낸 시간만큼 점점 가까워져 이휘재와 엄태웅을 흐뭇하게 했다. 더욱이 지온과 쌍둥이는 친해질수록 닮아간다는 말을 증명하듯 의상부터 표정까지 꼭 닮은 앙증 비주얼을 선보였다.

사진 속 지온과 쌍둥이, 새봄이는 깜찍한 털 조끼를 맞춰 입고 한껏 멋을 낸 모습이다. 오밀조밀 모여 앉은 지온과 쌍둥이 뒤로 진돗개 새봄이 역시 빠질 수 없다는 듯 깨알같이 자리를 차지했다. 순진무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지온, 서언-서준 쌍둥이, 새봄이의 티없이 맑은 눈동자가 돋보인다.

지온-서언-서준은 어느새 스스럼없이 장난 칠 정도로 친해졌다. 집에 돌아갈 시간이 되자 서언-서준 쌍둥이는 일사불란하게 줄행랑을 치며 동갑내기 친구 지온과의 헤어짐을 아쉬워했다. 줄행랑 친 쌍둥이를 잡느라 기진맥진한 이휘재가 “너 여기 살꺼야?”라며 으름장을 놓기에 이르렀으나, 당당하게 귀가를 거절하는 서준의 모습에 폭소를 자아냈다.

15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슈퍼맨이 돌아왔다 ⓒ K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