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14:42
연예

'하이드 지킬, 나' 이덕화, 현빈에 "한지민 내쫓아라"

기사입력 2015.02.11 22:26 / 기사수정 2015.02.11 22:26

임수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수연 기자] '하이드 지킬, 나' 이덕화가 현빈에게 한지민을 쫓아내라고 지시했다.

11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서 구회장(이덕화 분)가 구서진(현빈)이 장하나(한지민)에게 친절을 베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구회장은 구서진이 장하나를 이성으로 마음에 두고 있는 거라 오해했고, 그에게 "당장 서커스단 철수 시키고 원더랜드에서도 내보내라. 이유가 뭐가 필요하냐. 내가 내보내라고 하면 내보내는 거다. 네가 못하면 내가 한다"라고 화를 냈다.

구회장의 지시에 구서진은 "내 사업장이다. 내 원더랜드고 내 직원들이다"라고 반박했지만, 구회장은 "원더그룹 주인은 나다. 너희들은 다 나를 위해서 일하는 거다. 원더 그룹 안에 원더랜드가 있는 거다"라는 말로 구서진의 말을 무시했다.

이에 구서진은 "원더랜드 상장회사다. 원더랜드 주식 얼마나 가지셨느냐. 오늘 기준으로 17.2% 보유하셨다. 나머지는 주주들 거다. 난 주주총회를 통해 선임된 상무다"라며 "내가 한 일에 문제가 생기면 주주총회를 통해 책임을 묻게 될 거다. 원더랜드는 꿈과 사랑을 파는 곳이다. 이제 애정을 가져 보려 한다. 그러니 서커스단 건드리지 마라"라고 구회장에게 경고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하이드 지킬, 나' ⓒ SBS 방송화면]

임수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