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13:41
연예

'진짜사나이2' 멤버 11인 전원 확정 "스포츠형 머리로 참여"

기사입력 2015.01.30 15:13 / 기사수정 2015.01.30 15:18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베일에 싸였던 '진짜사나이2' 멤버들이 전원 공개됐다. 앞서 엑스포츠뉴스에서는 전 농구선수 김승현 , 개그맨 김영철, 배우 임원희, 요리사 샘킴의 '진짜사나이2' 출연이 확정됐다고 보도한 바 있다.

MBC는 30일 "'진짜사나이2' 각기 다른 개성의 출연자 11명의 출연을 확정짓고, 다음달부터 첫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시즌2에는 김승현, 김영철, 임원희, 샘 킴, 배우 이규한, 정겨운, 가수 강인(슈퍼주니어), 슬리피(언터쳐블), 방송인 샘 오취리, 그리고 가수 영민,광민(보이프렌드)까지 11명이 이름을 올렸다.

시즌2에는 불혹이 훨씬 넘은 나이에 재입대를 결심한 영화배우 임원희, 생활관에 웃음을 전파하겠다고 나선 개그맨 김영철은 적지 않은 나이에 참여를 결정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색 경력의 출연자들도 관심을 끌고 있다. 주방에 이어 방송까지 접수하겠다고 나선 스타 셰프 샘 킴,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 이례적인 스타인 코트 위의 매직핸드 농구선수 출신 김승현의 합류도 이채롭다.



또 예능계에서 맹활약중인 팔색조 매력의 배우 이규한, 어머니들의 아이돌이자 안방극장 시청률 보증수표 배우 정겨운, 4차원 랩퍼 언터쳐블의 슬리피, 군필 아이돌 슈퍼 주니어의 강인, 2015년 예능 대세를 찜해둔 유행어 제조기 샘 오취리도 합류했다.

마지막으로 누나들의 마음을 뒤흔든 대표 쌍둥이 꽃미남 보이프렌드의 영민, 광민도 합류해서 '진짜 사나이' 최초로 쌍둥이 병사에 도전하는 등 총 11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MBC에 따르면 이번 시즌2의 멤버들은 기존 시즌과 다르게 입대 규정에 맞춰 전원 '단정한 스포츠형 머리'까지 하기로 결정했다.

스타들의 리얼한 군 생활과 부대원들 간의 진한 우정을 담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일밤-진짜 사나이'가 시즌2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김승현, 김영철, 임원희, 영민·광민, 샘킴, 강인, 이규한, 슬리피, 샘 오취리 ⓒ 엑스포츠뉴스DB, 스타쉽엔터테인먼트, KBS 2TV, MBC]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