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5:35
연예

'내 심장' 여진구 "이민기는 영화광, 추천작품 감당 못해"

기사입력 2015.01.20 17:01 / 기사수정 2015.01.20 17:28

조재용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영화 '내 심장을 쏴라'의 배우 여진구가 촬영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20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영화 '내 심장을 쏴라'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렸다. 문제용 감독을 포함해 배우 여진구, 유오성, 김정태, 김기천, 박충선, 박두식 등이 참석했다. 

여진구는 이민기와의 호흡에 "현장에는 영화이야기가 끊이지 않았다. 이민기가 영화 광이라서 이번 작품을 이야기하다가 다른 작품이야기도 많이 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하루에 꼭 봐야할 영화가 4~5편 추가 됐다. 민기형이 계속 추천했다. 처음에는 꼭 봐야지 했는데 계속 추천 영화가 생기다보니 기준이 뭘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영화 이야기를 열정적으로 해서 귀 기울일 수밖에 없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내 심장을 쏴라'는 '7년의 밤', '28' 등의 소설을 쓴 정유정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평온한 병원생활을 이어가던 모범환자 수명(여진구 분)이 시한폭탄 같은 동갑내기 친구 승민(이민기)을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얘기를 다룬다. 

'타짜' '작업의 정석' 연출부 출신인 문제용 감독의 첫 장편 데뷔작이며 이민기, 여진구, 유오성, 김정태, 김기천, 박두식, 신구 등이 출연한다. 오는 1월 28일 개봉.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사진= '내 심장을 쏴라' ⓒ 엑스포츠뉴스 김한준 기자]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