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02:28
연예

中 주요 매체 "정용화, 드디어 솔로 출격" 뜨거운 관심

기사입력 2015.01.07 13:08 / 기사수정 2015.01.07 13:08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밴드 씨엔블루 정용화가 앨범 발매 전부터 중국 주요 매체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6일 정오 정용화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에 정용화의 4색 콜라보레이션을 알리는 티저 사이트가 열리자 중국의 주요 사이트들은 실시간으로 이 소식을 전했다.

중국 최대 포털 사이트인 시나닷컴은 메인 페이지에 '씨엔블루 정용화 드디어 솔로 앨범 발매 4명의 가수들과 콜라보'라는 제목으로 기사를 게재했다. 또 다른 대형 포털 사이트인 소후닷컴도 '솔로 출격 실력파 뮤지션들과 4색 특급 콜라보레이션'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메인 화면에 전면 배치하며 정용화의 솔로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중국 최대 음악 전문 사이트인 인위에타이도 '정용화 솔로 앨범서 4명의 실력파 가수들과 합작'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메인 화면에 배치해 솔로 앨범 관련 소식을 비중있게 다뤘다. 이 외에도 중국뉴스, 대중뉴스 등 현지 언론들도 일제히 정용화 관련 소식을 보도했다.

티저 사이트만 오픈한 상태에서 이 같은 중국의 관심은 이례적인 것으로, 정용화에 대한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정용화는 6일 발표한 가온웨이보차트 순위에서도 7주 연속 주간 1위를 차지하며 최근 중화권에서 급속도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정용화 ⓒ FNC]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