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8:16
연예

헬로비너스, 오늘(5일) '위글위글' 음원 공개…유튜브 인기 이어갈까

기사입력 2015.01.05 09:33 / 기사수정 2015.01.05 09:34

조재용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걸그룹 헬로비너스가 '위글위글' 음원을 공개한다.

5일 헬로비너스의 소속사 판타지오 뮤직은 디지털 싱글 '위글위글'로 새롭게 돌아온 헬로비너스가 오늘(5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위글위글'의 음원을 일제히 공개한다.

헬로비너스는 음원 공개에 앞서 지난 2일 '뮤직뱅크'에서 스포티섹시를 내세운 '위글위글'의 첫 무대를 선보였으며, '위글위글'의 무대는 공개와 동시에 포탈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신곡 '위글위글'은 최고의 히트메이커 용감한 형제와 프로듀서 별들의 전쟁의 공동 작업으로 탄생한 곡으로, 최근 트렌디하고 핫한 장르로 꼽히는 래칫 뮤직(Ratchet music)의 세련되고 리드미컬한 리듬이 인상적인 메인스트림 힙합 곡이다. 여기에 신나는 비트의 랩과 멜로디가 어우러져 그 어느 때보다 중독성 강한 곡이 탄생됐다.
 
헬로비너스는 이미 이번 활동의 예고편 격으로 선보인 '위글위글' 댄스 영상을 통해 총 조회수 무려 500만 돌파라는 엄청난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 여세를 몰아 '위글위글'의 음원 역시 온,오프라인 상에서 화제몰이를 예고하고 있다.
 
한편 헬로비너스는 지난 11월, 싱글 '끈적끈적'의 활동 직후, 새로운 디지털 싱글 '위글위글'로 휴식기 없이 활동을 이어간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사진=헬로비너스 ⓒ 판타지오뮤직]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