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9:29
연예

'일리있는 사랑' 이수혁, 이시영에 기습 키스 "구구단 때문에 왔느냐"

기사입력 2014.12.10 00:17 / 기사수정 2014.12.10 00:21

이희연 기자
'일리있는 사랑' 이수혁과 이시영이 키스를 했다. ⓒ tvN 방송화면 캡처
'일리있는 사랑' 이수혁과 이시영이 키스를 했다. ⓒ tvN 방송화면 캡처


▲ '일리있는 사랑' 

[엑스포츠뉴스=이희연 기자] '일리있는 사랑' 이수혁이 이시영에게 기습 키스를 했다.

9일 방송된 tvN '일리있는 사랑'에서는 김준(이수혁 분)이 김일리(이시영)에게 기습 키스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일리는 구구단을 외우지 못 한다는 김준을 돕기 위해 그의 가게를 찾았다.

김일리는 김준에게 구구단 송을 보여주며 따라해 보라고 제안했다. 그러자 김준은 "내가 초딩이냐"라며 이를 거절했다.

이어 그는 계속해서 자신에게 구구단을 알려주려는 김일리에 "그게 댁이랑 무슨 상관인데"라며 소리를 질렀다.

그러자 김일리는 "창피한 걸로 치면 내가 더 하다"라며 얼마 전 김준 앞에서 호흡 곤란을 보였던 것에 대해 언급했다. 

김일리의 사연과 속내를 들은 김준은 "정말 구구단 때문에 왔느냐"라고 다시 화를 냈다.

이에 김일리는 "저기요 내가 아는 척해서 미안한데 이게 화낼 일은 아니지 않느냐"라며 "사람이 진심을 다해서 말하면 귀담아 들을 줄도 알아야지"라고 말했다.

그 때 김준은 김일리에게 다가가 기습 키스를 하며 그의 말을 막아버렸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이희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