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 권태완 기자
▲ 아이유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가수 아이유가 '2014 MAMA' 올해의 보컬리스트 부문을 수상한 가운데 누리꾼들도 관심을 보였다.
'2014 MAMA(Mnet Asian Music Awards)'가 3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AWE)에서 열렸다.
이날 아이유는 올해의 보컬리스트 상을 수상한 뒤 "감사하다. 제가 '마마'를 처음 온 것이라서 긴장하고 떨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좋은 경험이 될 것이라고 조언을 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이제 '아이유'를 검색하면 '보컬리스트 상'이 뜰텐데 낯 부끄럽지 않는 보컬리스트가 되겠다"고 말했다.
그는 "올해 콜라보레이션을 함께 해준 동료 및 선배분들 감사하다. 내년에는 혼자서도 잘하는 아이유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누리꾼들은 아이유의 수상 소식에 트위터를 통해 "아이유, 지금 '마마' 봤는데 컨디션 별로 안 좋았나보네. 그래도 수고했어"(아이디 _y*****), "아이유 진짜 좋아"(et*****) 등의 글을 올렸다.
'2014 MAMA' 시상은 가수별 5개 부문, 장르별 8개 부문, 특별상 2개 부문과 'UnionPay 올해의 가수', 'UnionPay 올해의 노래' 등 총 17개 부문으로 이뤄졌다. 올해를 뜨겁게 달궜던 아티스트와 무대가 펼쳐졌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