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22:37
연예

'상의원' 박신혜, 고혹적인 여인의 매력…눈부신 여신미모

기사입력 2014.12.02 09:22 / 기사수정 2014.12.02 10:07

조재용 기자
박신혜 ⓒ 솔트 엔터테인먼트
박신혜 ⓒ 솔트 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영화 '상의원'에서 삶이 전쟁터인 왕비로 분해 열연한 박신혜의 고혹적인 화보가 공개됐다.

2일 박신혜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는 박신혜의 매혹적인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씨네21'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화이트&퓨어를 콘셉트로 박신혜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포착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신혜는 풍성한 웨이브 헤어에 무채색 의상, 핑크 톤의 메이크업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한껏 자아낸다.

특히 가만히 카메라를 응시하는 눈빛에서는 순수함과 여인의 매력이 함께 묻어난다. 연일 이어지는 드라마 강행군 속 화보 촬영에 임한 박신혜는 한층 깊어진 눈빛과 환한 웃음으로 한밤중의 스튜디오를 빛냈다.  

박신혜 ⓒ 솔트 엔터테인먼트
박신혜 ⓒ 솔트 엔터테인먼트


박신혜는 '상의원'에서 뛰어난 자색과 기품을 가졌지만 자기 편 하나 없는 궁궐에서 권력싸움에 희생될 위기에 처한 왕비로 분했다.

천재디자이너인 공진(고수 분)의 옷을 통해 아름다움에 눈을 뜬 왕비는 사랑하는 왕(유연석)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공진의 옷을 입기 시작한다. 박신혜는 '씨네21' 커버 스토리를 통해 '상의원'을 선택하게 된 배경과 박신혜가 분한 '상의원' 속 왕비의 내면에 관한 이야기들을 털어놨다.

또한 최근 촬영중인 드라마 '피노키오'의 인하에 대한 이야기도 덧붙였다. 박신혜의 매혹적인 화보와 인터뷰는 '씨네21' 982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박신혜 ⓒ 솔트 엔터테인먼트
박신혜 ⓒ 솔트 엔터테인먼트


한편 박신혜는 인기리에 방송중인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에서 거짓말을 못하는 여주인공 최인하로 촬영에 한창이다. 박신혜는 솔직하고 당당한 인하에 생명력을 불어넣으며 딸꾹질까지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피노키오'와 '상의원'을 통해 올 겨울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각기 다른 매력을 펼칠 박신혜의 숨가쁜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