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21:37
연예

허지웅 이현이, '속사정쌀롱' MC 합류…누리꾼 "JTBC 공무원이네"

기사입력 2014.11.30 20:19 / 기사수정 2014.11.30 20:19

정희서 기자
허지웅 이현이 ⓒ JTBC
허지웅 이현이 ⓒ JTBC


▲ 허지웅 이현이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평론가 허지웅과 모델 이현이가 JTBC '속사정 쌀롱'에 새 MC로 합류한 가운데 누리꾼의 관심이 뜨겁다.

최근 진행된 '속사정 쌀롱' 녹화에 새로운 MC로 참여한 허지웅과 이현이는 기존 MC인 윤종신, 진중권, 장동민, 강남과 찰떡 호흡을 맞춰 준비된 MC로서의 면모를 보였다.

일상 속에서 발견되는 인간의 다양한 심리를 파헤치는 '속사정 쌀롱'은 날카로운 시선과 통렬한 입담의 소유자인 허지웅과 모델계의 김구라로 불리는 독설 엄친딸 이현이가 합류함으로써 인간 심리에 대해 더욱 예리하고 심도 깊은 이야기를 다룰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날 첫 녹화에서 허지웅과 이현이는 인간심리에 대한 새로운 시선을 보여주며 토크에 밀도를 더했다. 특히 토크쇼 MC로 첫 도전을 하게 된 이현이는 기존 MC들과의 만남에서 혹독한 신고식을 치르기도 했다.

허지웅 이현이 '속사정쌀롱' 출연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Jtbc에서 허지웅 많이 밀어주네", "'속사정쌀롱' '썰전' '마녀사냥' JTBC는 항상 보이는 사람들만 보이네", "허지웅 이현이, 이러면 '썰전'이랑 무슨 차이?", "신해철 빈자리가 크네요", "'속사정쌀롱' 1회가 재밌었는데", "마왕을 대체할 수 없다", "허지웅 이현이 합류, 기대해 볼게요", "허지웅 이현이 의외의 조합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새 MC 허지웅과 이현이의 활약은 오는 12월 7일 오후 9시 40분 '속사정쌀롱'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에 앞서 30일 방송되는 '속사정 쌀롱' 5회에는 전현무가 게스트로 등장해 MC들과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