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20:50
연예

윤상현, 화보-스크린 극과 극 매력발산…시크한 차도남 변신

기사입력 2014.11.21 11:54 / 기사수정 2014.11.21 11:59

조재용 기자
윤상현 ⓒ ㈜기억속의 매미
윤상현 ⓒ ㈜기억속의 매미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올 겨울, 폭발적인 웃음을 선사할 수상한 코미디 '덕수리 5형제'에서 바른 생활 사나이 수교 역을 맡은 배우 윤상현이 영화와는 색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만나기만 하면 물고, 뜯고, 싸우는 웬수 같은 5형제가 부모님 실종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합동 수사작전을 벌이는 수상한 코미디 '덕수리 5형제'에서 융통성 제로의 바른 생활 사나이 수교 역을 맡은 배우 윤상현이 그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덕수리 5형제'에서 옳은 일이 아니면 쳐다보지도 않는 초절정 바른 생활 사나이로 등장해 강직하면서도 소심한 면모를 선보인 윤상현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매력적인 눈웃음과 밝은 스마일 라인은 카메라를 통해 고스란히 전해져 이를 바라보는 여심을 설레게 한다. 뿐만 아니라 과감한 레드 컬러의 수트와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패턴을 완벽하게 소화해 시크하고 세련된 비주얼을 과시한다. 

윤상현 ⓒ ㈜기억속의 매미
윤상현 ⓒ ㈜기억속의 매미


가을 화보로 팬들을 찾아온 배우 윤상현의 열연이 돋보이는 수상한 코미디 '덕수리 5형제'는 지금까지 스크린과 TV 브라운관에서 보여준 적 없던 그의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독특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로 완벽 변신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는 배우 윤상현은 이번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 다양한 매력을 과시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심을 사로잡는 화보를 통해 부드러움과 카리스마를 선보인 윤상현의 새로운 변신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덕수리 5형제'는 오는 12월 4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