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9:35
연예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감동은 여전히

기사입력 2014.11.01 11:45

김승현 기자
'슈퍼스타K6' 벗님들 ⓒ Mnet
'슈퍼스타K6' 벗님들 ⓒ Mnet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곽진언-김필-임도혁의 '당신만이' 라이브 무대가 '슈퍼스타K6'를 수놓으며 감동을 안겼다.

31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6'에서는 경연 결과 버스터리드는 아쉽게 탈락의 고배를 마셨고, 탈락의 위기에 있었던 임도혁은 심사위원진의 슈퍼세이브 사용으로 극적으로 살아났다. 이로써 곽진언, 김필, 송유빈, 임도혁, 장우람이 TOP5가 되어 다음주 치열한 승부를 펼치게 됐다.

이날은 특히 곽진언-김필-임도혁으로 구성된 '벗님들'의 '당신만이' 라이브 무대가 큰 감동을 안겼다. 다시 뭉친 '벗님들'은 환상의 하모니로 경희대 평화의 전당 5천명 관객들을 황홀경에 빠뜨렸다.

지난 슈퍼위크 때 첫 선을 보일 당시 심사위원들이 "믹싱과 마스터링이 끝난 완벽한 노래를 듣는 느낌"이라고 극찬했던 이유를 실감케 했다.

한편 TOP6가 부른 '스페셜 트랙' 음원은 1일 정오에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최고 난이도의 곡을 자신만의 목소리로 소화해 낸 김필의 '바람이 분다', 돋보이는 감성과 깊은 표현력을 담은 곽진언의 '옛사랑' 등 감동을 선사한 음원들이 호응을 불러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슈퍼스타K6' 다섯 번째 생방송은 오는 7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치러진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