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9:44
연예

'믹스앤매치' 위너, 바비·비아이·김진환과 콜라보 무대 '환호'

기사입력 2014.10.30 23:41 / 기사수정 2014.10.30 23:41

대중문화부 기자

'믹스앤매치' 위너와 바비, 비아이, 김진환이 무대를 꾸몄다. ⓒ Mnet 방송화면
'믹스앤매치' 위너와 바비, 비아이, 김진환이 무대를 꾸몄다. ⓒ Mnet 방송화면

▲ 믹스앤매치

[엑스포츠뉴스=남금주 기자] '믹스앤매치' 바비, 비아이, 김진환이 그룹 위너와 함께 무대를 꾸몄다.

30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믹스앤매치' 8회에서는 서울 안암동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개최됐던 파이널 매치가 공개됐다.

이날 아이콘 멤버가 확정된 비아이, 바비, 김진환은 위너 멤버들과 함께 무대를 꾸몄다. 비아이의 랩으로 '공허해'는 시작됐다. 이어 바비, 승윤, 태현, 진우가 등장, 쓸쓸하며서도 감성적인 분위기로 무대를 사로잡았다.

이어 김진환과 다른 위너 멤버들이 등장해 다 같이 'Just Another Boy'로 신나는 무대를 선사, 현장은 환호성으로 가득했다. 

한편 '믹스앤매치' iKON(아이콘) 멤버 선발을 위한 투표 기간은 투표기간은 오늘(30일) 밤 11시부터 31일(금) 밤 12시까지로, 문자, 페이스북 온라인, 라인 모바일로 각각 투표가 가능하다. 구준회, 송윤형, 김동혁, 정진형, 정찬우, 양홍석 등 총 6명의 후보 중 4명의 멤버에게 투표할 수 있으며, 한 명의 멤버에게 중복 투표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