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2 20:12
연예

포미닛 전지윤, 웹드 '꿈꾸는 대표님' 출연…'첫 연기 도전'

기사입력 2014.10.27 13:00 / 기사수정 2014.10.27 13:00

정희서 기자
포미닛 전지윤 ⓒ 큐브엔터테인먼트
포미닛 전지윤 ⓒ 큐브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포미닛의 전지윤이 웹드라마 '꿈꾸는 대표님'에서 애교백단 긍정녀로 변신했다.

전지윤은 오늘(27일) 오전 10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방송되는 웹 드라마 '꿈꾸는 대표님'으로 첫 연기자 신고식을 치렀다.

'꿈꾸는 대표님'에서 전지윤은 애교백단 여주인공 '한 꿈'으로 분해 상대역인 배우 백성현에게 윙크를 날리는가 하면 애교 넘치는 스킨십을 일삼는 귀엽고 러블리한 캐릭터를 연기한다. 특히 전지윤은 맛집 지도 제작과 파워블로거로 활동하는 독특한 이력에 따라 모두에게 꿈과 희망의 소중함을 전하는 '무한 긍정녀'의 면모를 보이며 상큼 발랄한 에너지를 뽐낼 예정이다.

전지윤은 첫 연기도전인 만큼 세세한 캐릭터 분석으로 완성된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꿈이' 역할로 놀랄만한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이 작품을 통해 전지윤이 카리스마 걸그룹 포미닛의 리드보컬로 선보여온 특유의 강렬함과는 또 다른 180도 달라진 매력을 발산했다.

중소기업청이 기획하고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되는 웹드라마 '꿈꾸는 대표님'은 6개의 에피소드를 통해 청년들의 사랑과 성공, 꿈에 대한 성장 스토리를 심도 깊게 담아 낸 작품. 앞만 보고 달려가는 청춘들에게 달콤한 꿈을 안기는 독특한 구성의 웹 드라마로 공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지윤의 첫 주연작 웹드라마 '꿈꾸는 대표님'은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 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