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3 01:37
연예

'가족끼리' 김상경, 코믹 표정 5종 '카리스마 배우의 재발견'

기사입력 2014.10.02 15:14 / 기사수정 2014.10.02 15:21

'가족끼리 왜 이래' 김상경 ⓒ (주)삼화네트웍스
'가족끼리 왜 이래' 김상경 ⓒ (주)삼화네트웍스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김상경이 표정 하나로 시청자들의 폭소를 유발하고 있다.

KBS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에서 절정의 코믹연기로 시청률 상승세를 이끄는 데 일등공신 역할을 하고 있는 김상경(문태주 역)의 코믹한 표정 연기를 담은 스틸컷들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상경은 보기만 해도 미소짓게 하는 코믹한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까칠한 노총각 남자'로 김현주(차강심)와 엎치락뒤치락 신경전을 펼치며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김상경은 의외의 순수하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김현주에게 강펀치를 얻어맞고 코피가 터진 후 휴지로 콧구멍을 막고 멍하니 기가 죽어 있다거나, 돌발 상황에 어쩔 줄 몰라 쩔쩔매는 김상경의 당황한 표정 등은 겉으로는 독설을 내뿜으며 까칠하게 굴지만 사실은 소심하고 아이 같은 구석을 가진 문태주의 내면을 반영하며 친밀한 감정을 느끼게 한다.

또 김현주에게 기습 키스를 당하기 직전의 찡그린 표정은 김상경의 남다른 '귀요미 매력'을 엿볼 수 있게 한다. 이어 볼이 미어지도록 입 안 가득 음식을 밀어 넣고 우물우물 씹고 있는 모습은 코믹 먹방계의 샛별로 떠오르며 폭소를 자아낸다.

날카로운 가시를 가졌지만 물컹한 속내를 가진 선인장 같은 남자 문태주를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는 것은 무엇보다 자연스럽고 능청스런 김상경의 연기가 제대로 빛을 발하고 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까칠 허당남 김상경과 완벽 깡심 김현주가 보여주는 환상의 '커플 케미'는 두 사람의 티격태격 로맨스를 흥미진진하게 만들며 시청자들의 큰 지지를 이끌어내고 있다.

김상경의 연기를 만나볼 수 있는 '가족끼리 왜 이래'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